모자

항암치료중이신 지인분의 항암모자선물

두두모자 2021. 8. 27. 10:52

 

좋은 소식은 아니지만 ,

요즘 주변에 항암치료분이신 분들이 많으세요.

 

치료를 시작하고 머리카락이 잠깐

빠질때 쓰기위해 모자가 필요해요.

 

지인분께 챙이있는 모자와 두건을

만들어서 선물해 드렸어요.

 

사이즈-56cm 보통 여성용 사이즈

소재- 폴리에스테르,스판

 

 

두가지 색상을 섞고 챙부분에는

쓰시기 편하시라고

와이어 대신 가벼운 스폰지를 넣었어요.

 

모자를 오래써야 되니

항암모자는 착용감이 무척 중요한거 같아요.

 

챙은 조금 크게만들었어요.

 

 

 

이렇게 챙을 올릴수도 있네요.

너무 챙이 크면 또 불편할 수가 있어요.

 

 

 

 

뒷부분에는 회오리 패턴을 넣어서

평소에는 가려서 안보이지만,

통풍이 되고 볼륨감을 주게끔 제작하였어요.

 

 

안감도 통풍이 잘되는 원단으로 넣었어요.

사이즈 조절끈을 넣어 약간의 조절이 되어요.

 

 

같이만든 두건입니다.

심플하고 착용감이 좋게 만들었어요.

 


 

건강회복에 큰 도움은 되진 않겠지만,

 

그래도

치료하시면서 예쁜 모자 쓰고

빨리 건강을 회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두두모자 영업안내-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1마길 42

10:00~6:00 (일요일 휴무 )

*가끔 닫을때도 있으니 방문전 연락주세요.

tel.010 -5629-2940

 

모자에 대한 문의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