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구자형 선생님의 맞춤모자

두두모자 2024. 1. 10. 09:59

‘이문세의 별이 빛나는밤에’ 방송작가,

시인,소설가,음악평전 등으로

한국의 문화를 만들고 계신 구자형 선생님께서

모자를 맞추러 방문해 주셨어요 :-)

‘이문세의 별이 빛나는밤에’ 방송작가,

시인,소설가,음악평전 등으로

한국의 문화를 만들고 계신 구자형 선생님

 

—————

 

눈 오는 날의 대관식 ㅡ 구자형

 

눈 오는 날

모자도 왔다

 

연용호님이 선물했고

이대영님이

만든 뉴스보이 캡을

편집장님이 가져왔단다

 

덕분에 나는

음악의 왕이다

 

눈꽃이 세상을

덮었고

나는 머리 위에

왕관을 썼다

 

흠 좋군

멋진 대관식이야

 

다만 아쉬운 건

CNN, KBS 카메라가 보이지 않았음이다

 

모자라도 좋다

모자라서 참 좋다

두두모자는

행운의 언덕 길 위에

있다

 

그 길을

그 눈길을 함께 걸어 준 나를 왕으로

만들어 준

연용호님의 푸른 용의 기운이

상서롭다

 

——————

 

-평소 모자를 즐겨 쓰셔서 이번에는

빵이 큰 뉴스보이캡을 선택해서 제작해 드렸어요

 

-다행히 맘에드신다 하시고

시 한편 까지 선물로 주셨어요 ~!

 

‘나는 머리위에 왕관을 썼다’

 

 

 

구자형’선생님 -

이문세의 별이 빛나는밤에’ ,’bts 어서와 방탄은 처음이지-미국출간2018’

‘소설 와이키키브라더스 ‘ ‘시집 참새를 태운 잠수함’등

많은 시집과 소설, 음악평전 , 라디오원고를 쓰셨어요 ^^

 

 

#구자형#별이빛나는밤에#btsbook#newsboycap #帽子 #커스텀모자

 

 

 

 

구자형’선생님 -

이문세의 별이 빛나는밤에’ ,’bts 어서와 방탄은 처음이지-미국출간2018’

‘소설 와이키키브라더스 ‘ ‘시집 참새를 태운 잠수함’등

많은 시집과 소설, 음악평전 , 라디오원고를 쓰셨어요 ^^

 

 

#구자형#별이빛나는밤에#btsbook#newsboycap #帽子 #커스텀모자

 


-두두모자 영업안내-

 

Home - www.duduhat.com

Insta - www.instagram.com/dudu_hat/

Blog - https://blog.naver.com/pashion20

Onlineshop- https://smartstore.naver.com/duduhat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1마길 49

10:00~6:00 (목요일 오후 1시까지 ,일요일 휴무 )

tel . 0503-6984-1599

*가끔 닫을때도 있으니 방문전 연락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