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겨울용 귀마개 골프모자 만들기

두두모자 2020. 10. 28. 01:00

 

두두모자 입니다.

오늘은 겨울에 골프운동 하실때 쓰시기 위해

주문한 모자를 포스팅 해봅니다.

 

소재- 울 캐시미어

사이즈-머리둘레 56cm

용도- 골프용 귀마개모자

 

 

 

모자를 제작하면서 한컷 찍었네요.

챙이 넓고 울캐시미어라서 따뜻할거 같네요.

 

 

 

 

완성된 모습입니다.

귀돌이 부분을 안으로 넣으면 일반 캡모자가 되네요.

독특한 울소재 느낌이 납니다.

 

 

 

 

귀부분을 내린모습입니다.

겨울에 따뜻하게 쓰실수 있을거 같네요^^

 

 

주문하신 분께서 직접 쓰시고 모델이 되어주셨습니다.

(가게가 작업중이라 많이 지저분해 보이네요 ㅎㅎ)

 

 

 

 

조금 밝은데서 한컷더 .

주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귀돌이모자 유용하게 잘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