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울 캐시미어로 겨울모자 만들기 (골프모자,맞춤모자)

두두모자 2020. 11. 6. 08:06

 

프랑스에서 제작된 8쪽으로 이루어진 모자를

따뜻한 겨울용 울소재로 제작해 달라는 의뢰를 받았습니다.

겨울에 골프모자로 쓰시는 용도로 만들었는데요.

 

소재-울 캐시미어

기간-1주일

사이즈-59cm

 

 

프랑스에서 제작된 기본 8쪽 모자입니다.

여름용이라 원단이 많이 얇았어요.

 

 

 

 

패턴을 제작합니다.

챙 하나에만 세개의 패턴이 들어가네요.

 

 

 

앞의모자는 원본, 뒤의 모자는 제작해서 만든 모자입니다.

확실히 따뜻한 느낌이 나네요.

 

 

모자안 머리닿는 부분도 해외에서 제작된

좋은 소재를 써서 마무리를 합니다.

 

 

 

사이즈를 줄이는 버클도 동대문 종합시장을 가서

잘 어울리는 것으로 고릅니다.

 

 

완성한 화이트색 모자입니다.

겨울에 쓰기에 따뜻하고 캐시미어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모자같네요.

 

 

두번째로 베이지색을 만듭니다.

의뢰하신분이 흰색과 베이지색 두가지를 주문하셨어요.

 

윗부분을 이렇게 챙쪽으로 당기니 남자분들이 즐겨쓰는

뉴스보이 캡으로도 변형이 되네요 ㅎㅎ

 

 

두가지색상을 만들어서 보내드렸습니다.

받으시는 분께서 겨울내내 잘쓰셨으면 좋겠습니다 ^^

 

 

 

두두모자는 연희동에서 한땀한땀 정성스럽게 모자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모자에 대한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