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남자 큰모자 만들기 (헌팅캡 맞춤모자 만들기)

두두모자 2020. 3. 9. 07:28

두두모자는 지난 가을과 겨울에 처음으로 남자분들의 헌팅캡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두상이 조금 크시거나 작으셔서 맞는 모자가 없어서 직접 오셔서

모자를 맞추셨는데요 ,  

 

아무래도 가을과 겨울에 쓰실거라  울소재를 많이 추천해 드렸어요

그중에서 캐시미어가 들어간 울이  조금 가벼우면서도 보온이 잘되어서 

많이 만들었습니다 

 

자기만의 모자 패턴이 있으면 정말 좋겠죠? ㅎㅎ 

 

※전화로 두두모자 문의 ,예약 ▶ 방문후 사이즈재기 , 원단고르기 ▶약2~4주간제작(좀더빨리될수도있어요)

   ▶ 오셔서 써보시고 수정 ▶ 최종완성 

 

 

 

 

 

모자패턴을 만들고 있어요 

아무래도 수제모자의 특징은 시간은 걸리지만 , 

본인의 머리에 맞는 모자를 만들어 쓸 수있다라는게 아닐까요 

 

 

사진만 봐도 머리가 조금 아프네요 ㅎㅎ

하지만 정말 재미있고 흥미있는 작업이라 생각이 들어요

또하나의 모자 패턴이 나오니까요

 

 

 

 

본제품을 만들기 전  샘플모자를 만들어 봅니다

 

 

 

완성된 모자를 쓰시고 만족해 하신 손님분 이세요

(모델이 되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정장을 입고 오셨는데  의상하고도 잘 어울리셨네요 ~^^

 

 

 

 

두상이 조금 크셨는데 헌팅캡이 잘 어울리십니다

보통 헌팅캡은 어느 남자분들이나 잘 어울리는 모자죠 

 

 

 

 

그레이색 체크문의 원단이 인기였어요

다른 손님분이신데  모자를 무척 좋아하시는 멋쟁이세요 ㅎㅎ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의상과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드네요 

 

 

추운 겨울에 자기에게 맞는 멋진 모자쓰시고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두두모자는 서대문구 연희동에 있어요 

모자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 환영이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