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봄에 쓰기좋은 여성모자 비니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두두모자 2020. 3. 18. 09:52

 

안녕하세요 두두모자입니다

이젠 완연한 봄이네요 ~♪♬

두두모자는 요즘 좀더 편하고 예쁜 여성용비니를 개발하고 있어요

 

좀더 머리둘레가 단단하면서도 사이즈도 줄일수 있고

거기다 디자인까지 예쁘면 금상첨화겠죠

 

 

 

 

패턴을 만들고 열심히 샘플모자를 만듭니다

패펀 만들때가 제일 재미있어요

어떤모자가 나올지 궁굼하거든요

 

 

 

 

완성입니다 .

봄과 여름에 쓸수 있는 여성용모자 로 유용할거 같아요

기존에 비니는 사이즈를 줄이거나 늘릴 수가 없었는데,

이번에 만든 비니는 머리 닿는 부분에 사이즈끈을 달아

조절이 용이하도록 만들었어요 .

 

색상도 두가지 색을 넣어 단조로움을 없애고

주름의 크기를 좀더 섬세하게 표현했어요 .

 

 

 

 

 

 

얼마전 만들었던 비니.

이마가 닿는 테두리 부분에 밴드가 없어요

쓰기는 편한데 사이즈를 줄일수 없는 불편함이 있었어요

 

 

 

 

이번에 만든 비니에요

주름이 살짝 앞으로 나와있지만 그건 보완하면 되고

중요한건 이제 비니도 줄일수 있도록 만든거에요

 

테두리를 다른색으로 한다던지  

디자인적으로도 좀더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을거 같네요

 

 

 

 

 

요렇게 뒤에 잡아당겨서 사이즈를 줄일수 있게끔 만들었어요

간단하게 쓸 비니용으로는 아주 좋을거 같네요

사이즈를 줄일수 있고 없고가 모자의 품질에 큰 차이가 되요

 

 

 

 

뒤에도 양을 풍성하게 주어 미적으로도 예쁜

그런 여성용모자 가 된거 같네요 ㅎㅎ

 

 

 

봄과 여름에 쓸수있는 여성용비니

동영상으로도 올려봤어요 

 

 

두두모자는 연희동 공방에서 모자를 만들고 있어요 .

벙거지모자 , 골프모자 등 모자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진행하고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의 여자캡모자, 항암모자 도 만들고 있고

등산모자 , 귀돌이모자 , 챙모자 , 대두모자 ,남성모자 등 특별한 모자주문제작 작업도 하고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