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헤어밴드 머리띠 만들기

두두모자 2020. 3. 19. 08:34

오늘 포스팅은  헤어밴드 만들기 입니다 

모자를 자주 주문해 주시는 손님을 위해 만들어 봤는데요 ,

받으시고 맘에 들어 하셨으면 좋겠네요 ^^

 

헤어밴드는 보통  외출용으로 쓰고 만화책에 보면 가끔 여자분이

집안에서 머리 손질 안됐을때 하고 나오죠 ㅎㅎ

 

의외로 작은 밴드하나로 잘 사용하면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지 싶네요  

 

이번 밴드는  받으시는 분이 등산을 좋아하셔서 

산에갈때 쓰시기 좋게  통풍이 잘되는 (조금비싼? ) 쿨맥스 소재로 제작해 봤습니다 .

 

 

 

 

재단을 하고 미리 디자인한 모양으로 만들어 봅니다

이번에는 앞부분에 여러개의 요철을 주어 독특하게 만들어 볼 예정이에요

 

 

약 5년 전에 만든 헤어밴드를 한번 올려 봅니다 ㅎㅎ

지금도 꾸준히 사랑받고있는 밴드에요

 

 

지금봐도 예쁘네요 

이제품은  두두모자 스토어팜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

 

 

그레이와 레드 두가지 색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앞부분에 주름을 많이 넣어

썼을때 세련되게끔  만들고있어요

 

 

 

완성입니다 .

마네킹에   머리카락이 있으면 좀더 좋았을 것을..  ㅎ

 

 

뒷부분의  고무를 넣는곳은 다른색상으로 주었어요

통풍이 잘되는 기능성 소재라서  산에 갈때도 괜찮을거 같아요 

세탁도 용이하고 

 

 

 

 

 

그레이 색상입니다.

 

 

 

 

그레이도 역시 두가지 색상을 주었어요 .

한가지 색으로만 하면 조금 밋밋해 보이겠죠?

 

 

 

 

두가지 헤어밴드를 만들어 봤네요 

받으시는분이 용도에 맞게 잘 사용하였으면 좋겠습니다 ^^

 


두두모자는 연희동 공방에서 모자를 만들고 있어요 .

벙거지모자 , 골프모자 등 모자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진행하고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의 여자캡모자, 항암모자 도 만들고 있고

등산모자 , 귀돌이모자 , 챙모자 , 대두모자 ,남성모자 등 특별한 모자주문제작 작업도 하고있어요


-----------------------------------

 



모자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

방문하시기 전에 꼭 전화로 미리 연락하고 오셔요 ~

가게 비울때가 종종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