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자외선차단모자 만들기

두두모자 2020. 4. 9. 08:36

요즘 낮에는 조금씩 기온이 올라가는거 같아요

두두모자에서는 자외선차단용 모자 주문이 조금씩

들어오고 있어요.

 

오늘포스팅은 요즘 만들고 있는 자외선차단용 챙이큰모자 를 소개할께요

 

 

 

린넨으로 만든 썬캡이에요

만들다보니 마치 운동화와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린넨은  두께감이 어느정도 있으면서  통풍도 잘되어

봄과 여름 원단으로 많이 쓰이죠

저는 아무 무늬가 없는 린넨을 썼어요

옆부분의 단추는 포인트로 두개를 주어봤어요

 

 

 

 

다음에는 모자를 컨버스운동화 처럼 앞코를 고무로 해서 만들어도

재밌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ㅎㅎ

 

 

 

 

 

 

위의 사진은 다른 디자인인데 쓰시면 이런식으로

모양이 나와요.

 

얼굴이 다가려지네요

 

 

 

 

손님께서 주문하신 삼베와 천연염색원단으로 만든 썬캡 이에요

 

삼베원단이 주는 시원함이 여름용으로는 좋을거 같네요

 

 

 

 

검정색 원단으로 만든 썬캡입니다

한가지 컬러로 만들고 앞부분의 챙은 짙은 그레이색을 주었어요

한톤으로 만들어도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직접 써보시고 구입해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투톤으로된 좀더 다양한  여름모자를 업데이트 해볼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