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풀을 먹인 멋스러운 카키색 버킷햇

두두모자 2021. 4. 15. 07:07

 

얼마전 실루엣이 살아 있으면서

시원한 여름용 모자가 없을까 하다

촘촘하게 직조된 면 원단에

풀을 먹여 버킷햇을 만들었습니다.

 

 

일본 oharaya 사에서 직조한 질좋은

카카색 면원단 입니다.

https://oharaya.com/

 

小原屋繊維株式会社

 

oharaya.com

 

원단으로 아주 유명한 회사인데 요즘

코로나

 

 

 

일본 oharaya 사에서 직조한 질좋은

 

카카색 면원단 입니다.

 

https://oharaya.com/

 

小原屋繊維株式会社

 

oharaya.com

 

 

원단으로 아주 유명한 회사인데 요즘

 

코로나로 직물을 많이 만들지는 못한다고

들었네요 ㅜㅜ

 

 

 

챙부분에는 미국에서 많이 쓰는

단단한 와이어를 넣어

선이 살도록 제작했습니다.

 

 

원단에 풀을 먹이고 그늘에 잘 말려

독특한 질감과 색감이 나타났습니다.

보통 풀은 천연염색 하시는 공방에서

많이 사용하죠.

 

 

단단한 와이어 때문에 챙을 올려도

라인이 살아있네요 .

 

 

 

 

동영상으로도 남겨 봤습니다.

 

 

스튜디오에서도 한컷.

 

 

 

 

직접 써보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

쑥쓰럽네요.

챙이 넓게 고정이 되어있어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지 싶습니다.

 

 

 

가게 근처 친한 미청년이 모델이 되어주었네요 하하

감사합니다 .

 

 

버킷햇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유용한 패션 아이템이죠.

 

 

맘에 엄청 드는 버킷햇이 나왔네요 하하.

다양한 색상으로 좀더 만들어서 선보여야 겠네요 ^^

(현재 이색깔 원단은 품절이고 진한카키와 초콜릿

색상으로 제작가능합니다.)

 


 

· 영업시간 & 매장 위치

 

평일 : 10:00 ~ 17:30 휴일 : 매주 수 ,일요일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1마길 42

(가게앞 잠깐 주차가능)

 

·가끔 닫을때도 있으니 연락주시고 오세요

 

 

·tel 010-5629-2940

 

 

· 모자에 대한 문의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