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아끼는 모자 복원하기 (남자모자 헌팅캡)

두두모자 2021. 6. 19. 08:00

 

가끔 평소 즐겨쓰는 모자를

다른원단으로

제작하고 싶다는 의뢰가 들어와요.

 

오늘은 남자 세분의 아끼는 모자를

복원해 드린 작업을 포스팅 해봅니다.

 

 


 

사진촬영이 취미신 분의 헌팅캡 만들기

옛날에 산 모자가

사이즈가 잘 맞았는데 구할수 없어서

같은 디자인으로 3개를 의뢰 하셨어요.

 

평소 사진찍으러 많이 다니시는데

그때마다 꼭 모자를 쓰신다고.

 

의뢰하신 모자는 울재질로된 가벼운 헌팅캡

 

 

 

패턴을 만들고 원단을 사와서

정성스럽게 제작해드렸습니다.

 

 

 

완성된 헌팅캡 모습이에요.

본인의 두상에 맞게 수정해서

만들어 드렸네요.

 

 

한컷더.

 

그후 두개를 더 주문하셔서 제작해 드렸어요.

카키색 하나와 데님으로 하나.

 

 

 

 

음~ 데님은 평소 데일리용으로

잘 쓰실거 같네요.

 

 

 

 


 

아끼던 모자를 여름용 원단으로 만들어 드리기

두상이 많이 작으셨던 분이였는데

평소 즐겨쓰시던 모자를

여름에 쓰시기 위해

삼베원단으로 의뢰주셨어요.

 

패턴을 만들고 재단을 합니다.

 

재단한 원단에 풀을 먹이고 말리는 중

 

 

 

다림질 하는중

 

 

 

완성해서 직접 써보시고

모델이 되어주셨어요.

여름에 쓰기기에 아주 좋아보입니다 ㅎㅎ

 

 

 

 

다른색상으로도 하나 더 주문해 주셨어요.

 

 

 

 

여름 내내 잘 쓰고 다니셨으면 좋겠습니다 ^^

 


 

10년넘게 쓴 모자 복원하기

이번 의뢰자 분은

조금 독특한 헌팅캡을 주문해 주셨어요.

높이가 낮아 두상에 걸쳐 쓰는

조금은 생소한 모자였어요.

 

 

 

검정색 모자를 만들어 드렸는데

몇번 수정작업을 거쳐 다행히

잘 맞으셨네요 ㅎㅎ

 

 

다른색상으로도 하나 또 주문해 주셨어요.

(지금 만드는중)

 


 

 

 

· 영업시간 & 매장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1마길 42

 

(가게앞 잠깐 주차가능)

 

 

평일 : 10:00 ~ 18:00 휴일 : 매주 수 ,일요일

 

(가끔 닫을때도 있으니 연락주시고 오세요)

 

 

·tel 010-5629-2940

 

 

· 모자에 대한 문의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