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수업

4월 벙거지모자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후기

두두모자 2020. 4. 13. 10:00

 

 

4월에 열렸던 벙거지모자 만들기 수업 후기에요

 

이날은 한분이 일이 생기셔서 한분만 수업을 해서 그런지

 

커피도 마시고 재미있는 이야기도 하면서 조금 천천히 수업을 진행했어요

 

 

 

 

 

 

 

 

 

 

자기에게 맞는 사이즈의 벙거지모자 패턴을

제작하시는 모습

 

 

 

 

열심히 그린 패턴으로 선택해주신 베이지 원단에 재단을 하시는 모습

 

입고오신  연한핑크색 옷과 맞춰  베이지색 벙거지모자가 

 

잘 어울리거 같네요 ^^

 

 

 

 

심지를 붙이고 열심히 재봉을 하십니다

 

재봉, 어렵지 않아요~ ^^

 

 

 

 

모자의 옆을 실과 바늘로 스티치를 넣으시는 모습입니다

독특하게 옆라인을 스티치를 주어 좀더 여성스럽고

개성있는 모자가 완성이 되었네요

 

 

 

 

완성된 모자를 쓰시고 즐거워하셨어요

 

입고오신 의상과 아주 잘 어울리는 네추럴한 모자가 완성되었네요 ~♬

 

 

 

 

사이즈도 넉넉하고 챙도 있어  봄여름용 아이템으로 좋을거 같아요

 

만드시는데 고생하셨습니다 ~!

 

 

 

 

가게앞에서도 한컷 촬영했어요

이날 날씨가 너무좋아서 ㅎㅎ

 

 

 

 

 

더보기

오시느라 고생많으셨고  예쁜모자 만드셨는데  봄,여름에  요긴하게 잘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

 

두두모자에서는 4월 벙거지모자 만들기 원데이클래스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