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수업

4월 벙거지모자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후기

두두모자 2020. 4. 20. 08:32

4월도 어느덧 중반이 넘어가고 있네요

 

얼마전 두두모자에서 열린 벙거지모자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후기를 올려봅니다 ^^

 

두분다 미싱은 옛날에 잠깐 해보셔서 

 

조금만 사용해보니 금방  뚝딱뚝딱  만드셨네요 ~!

 

(모자 만드는거 어렵지 않아요 !)

 

 

 

 

 

직접 고르시고 재단을 한 모자재료를

박으시는 모습

 

 

 

 

 

이날 두분다 아주 열심히 배우시고

각자 개성이 뚜렸한 모자를 만드셨어요

 

 

 

중간중간  두두모자도 써보시고 

 

(쓰신모자는 직접 구입해 주셨어요 . 감사합니다 ^^)

 

 

 

완성된 모자를 쓰신모습 입니다

 

터키쉬 색상과 주황색의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멋진 모자가 나왔네요

 

챙이 넓어 봄여름, 가을까지 쓰면 좋겠네요

 

턱끈을 달아 #등산모자 나 자전거탈때도 요긴하게 만드셨어요

 

잘어울리세요 ~!

 

뒷모습도 한컷. 

 

옆부분에는 포인트로 싸개단추를 만들어서 달았어요

 

 

 

다른한분은 투톤의 색배합으로

화사한 느낌의 모자를 완성해 주셨어요

파란색과 베이지가 아주 잘 어울리네요

 

 

 

 

 

두분다 자기만의 개성있는 색상을 선택하시고

 

열심히 수업을 잘 따라오셔서

 

멋진모자가 완성된거 같네요 ^^

 

 

 

두두모자 모자만들기 원데이클래스는 매월 진행할 예정이에요

 

모자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