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수업

버킷햇(벙거지모자) 만들기 후기

두두모자 2020. 5. 12. 08:03

 

두두모자에서는 4월달에 버킷햇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어요

 

오늘 포스팅은 좋으신 분들과의

 

수업 후기를 올려봅니다 ^^

 

 

따님과 같이 수업을 받으셨어요

두분이서 마치 오래된 친구처럼

그렇게 같이 모자를 만드셨어요

 

 

 

챙을 정성껏 만드시는 모습이에요

 

 

 

베이지와 카키를 혼합해서 만든 벙거지모자

외출할때 잘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

색상도 예뻐요

 

 

 

린넨과 면혼방 하늘색 원단으로 만든 모자입니다.

가디건과 잘어울리는 모자가 나왔네요 

 

 

멀리 신안에서 까지 오셔서 수업을 받으셨어요

새벽부터 오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어요 ㅜㅜ

공방을 운영중이신데 가게가셔도

예쁘게 잘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늘색과 베이지를 섞어만드셨어요

여름에 쓰시면 잘 어울리겠네요 ^^

 

 

 

 

 

이날은 두분이 함께 수업을 들으셨어요

한분이 맛있는 호두과자를 사오셔서 커피와 함께

재밌는 얘기도 하며 즐겁게 만들었어요

선물해 주신 호두과자 맛있게 잘먹고 있습니다 ㅎㅎ

 

 

열심히 패턴을 만드시는 모습입니다

 

 

 

주황색 바구니 모자를 만드셨어요

세줄의 스티치가 예쁜 그런 모자가 완성되었네요

 

 

 

입고오신 점퍼와 색상이 잘 어울리는

멋진 버킷햇을 만드셨어요 . 잘 쓰고 다니셨으면 좋겠습니다 ^^

 

 

 

멀리서 오셔서 수업을 함께 하셨어요

이날은 심플한 베이지 원단을 고르셨답니다 .

 

 

 

완성된 모습이에요

입고오신 자켓과 잘 어울리는 여름용 모자가 완성되었네요 !

 

 

다 쓰고나서 보니 그때의 시간이 다시 생각나면서

무척이나 재미있었던 경험이였던거 같네요

 

5월 모자만들기 원데이 클래스도 기대가 되네요 ~

(현재 어떤모자를 갖고 만들지 연구중이에요 )

 

 

두두모자 모자만들기 수업에 참여해 주셔서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