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대두모자

두두모자 2020. 7. 10. 08:34

 

두상이 크신 남자분은 모자를 쓰고 싶으셔도

 

사이즈가 맞는게 없어서 난처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두상이 크신 분께서 여름에 쓰시려고

 

시원한 소재로 만들어 드린 모자 세개를 포스팅합니다.

 

소재는 천연염색한 삼베원단을 고르셨고

 

챙을 크게해서 여름에 쓰기 유용한 모자를 주문하셨어요.

 

 

이렇게 세개를 만들어 드렸어요.

 

두상이 조금 크셔서 패턴을 다시 만들고

 

챙도 넉넉하게 만들었네요

 

 

미리 준비한 특수한 풀먹임재료로 하나하나

붓으로 발라서 풀을 먹여줍니다.

 

 

 

 

한겹으로 만들어 달라고 주문해 주셨는데

삼베원단은 힘이 조금 없기 때문에

풀을 먹이고 바이어스로 뼈대를 만들어 줍니다.

 

 

풀을 먹이고 며칠동안 틀에 넣어서 보관해주니

이렇게 빳빳한 모자가 완성되었네요

 

 

다른 하나는 감물염색한 멋스러운 색상의 원단으로

만들었네요.

이것도 역시 한겹으로 만들어서 풀을 여러번 먹였습니다.

 

 

 

챙까지 만드니 상당히 멋스러운

모자가 만들어 질거 같네요

 

 

풀을먹이고 이렇게 바이어스로 뼈대를 만들어

튼튼하게 모자를 만들어 줍니다.

시원해서 여름에 쓰기에 아주 좋은 모자가 완성되었네요

 

 

완성된 대두모자 입니다.

맞춤으로 제작해서 사이즈도 넉넉하고

챙도커서 두상이 크신 남자분에게 딱이네요.

 

 

완성된 모자 세개.

의뢰해주신 손님분도 아주 좋아해 주셨네요 ㅎㅎ

 

 

 

 

두상이 조금 커서 맞는 모자가 없으신 분들은

이렇게 맞춤으로 본인에게 맞는 모자를 만들면

어떨까요 ~?

 

 

두두모자는 서대문구 연희동에 있는 디자이너 모자브랜드입니다.

(방문시 미리 연락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