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오가닉 원단으로 만든 항암모자 (2번째)

두두모자 2020. 7. 5. 11:10

 

 

 

안녕하세요 연희동 공방에서 모자를 만드는

 

두두모자 입니다 .

 

얼마전 오가닉 원단으로 만든 항암모자를 올렸는데요,

 

그글을 보시고 다른 손님분께서 30대 여성분이 쓸 수있는

 

오가닉 항암모자를 주문해 주셔서 소개해 봅니다.

 

오가닉 원단은 농약을 치지않은 면으로 만든 원단으로

 

백색이나 황토색 원단이 있어요.

 

자극이 없어서 아이의 옷이나 아토피피부, 항암모자 원단으로

 

좋은 소재라 생각이 듭니다.

 

 

 

오가닉원단은 만지면 아주 순한 면 느낌이 나요

주로 애기들 옷으로 많이 만들죠

손에 묻어나는 진득거리는 화학 소재 느낌이 안나요

 

 

어떤 모자를 만들지 디자인을 생각하고

재단을 해줍니다.

30대 초반 여성분의 모자라서

화려하지 않고 심플하게 만들기로 했습니다.

 

 

 

안에 들어가는 바이어스도 모두 얇은

오가닉원단으로 넣었어요

안의 색상을 달리하는 바이어스 원단을 써서

심심함을 덜었어요

 

 

 

옆부분에는 포인트로 황토색상의 오가닉원단에

스티치를 넣어 주었어요

 

 

머리에 닿는 안쪽에 들어가는 띠부분은

귀엽게 도트무늬의 원단을 썼어요

모자에 들어가는 끈도 천연염색원단을 썼어요

 

 

 

완성된 챙이 있는 모자입니다.

챙에는 와이어를 넣어서

접어다닐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뒷모습 입니다.

4쪽으로 만들고 중간중간 다트를 넣어줘

동그랗게 만들었습니다.

 

 

 

앞모습.

앞부분에는 큰 주름을 넣어

독특함을 주었습니다.

 

 

옆모습 .

오가닉원단으로 만들어

착용감이 좋습니다.

 

안감은 통풍이 잘되는 오가닉원단으로 마무리 하였고

사이즈 조절끈을 넣었네요.

 


 

 

실내에서 쓸수 있는 두건도 함께 만들어 드렸어요

미색과 좀더 밝은 흰색원단을 써서

색상톤에 변화를 주었어요

 

투톤으로 만들어서 심심함을 덜했네요.

 

 

 

실내에서 쓰기 좋게 한겹으로 만들고

안에는 바이어스와 오버록으로 처리하였습니다.

 

 

 

 

실내에서 쓰기좋은 

가벼운  오가닉 두건이 완성되었네요

 

 

 

 

 

좋은 오가닉 소재로 만든 항암모자 였습니다.

부디 건강 빨리 회복 하시길 바라며

두두모자 에서 만든 모자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두두모자는 연희동에서 모자를 디자인 하고 만들고 있는

디자이너 모자브랜드 입니다.

 

모자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 환영합니다 ~^^

(방문시 예약 필수)

 

 

반응형